[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바이오 벤처기업 쿼럼바이오(주)가 해외 크라우드 펀딩으로 가장 유명한 킥스타터를 통해 7월 16일 오후 1시(국내시간 기준)‘루비앰플’을 론칭 한다.
루비앰플은 흑미 발효 추출물을 핵심성분으로 흑미가 품고 있는 항산화, 항염증,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공법을 접목하여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주름개선, 보습에 집중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최근 물처럼 맑은 앰플이 시중에 인기를 얻고 있는 반면, 오롯이 기능성에 집중한 스킨케어 제품에 목말라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해 흑미 발효 추출물을 80% 이상 함유하여 앰플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농축으로 무게감은 묵직하지만 피부에 발랐을 때 깔끔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심재현 쿼럼바이오 대표는 “흑미는 노화방지 및 항산화 물질이 백미보다 4.3배 많고, 아토피 완화, 항염 및 항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며 “미백 효과와 주름개선 효과도 각각 4.9배, 2.7배 뛰어나다는 점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해 7월 16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펀딩은 국내에서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